본문 바로가기
리뷰공간

[정발산]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간장 반반 후기

by Lunethan 2017. 6. 26.

얼마전에 따효니가 방송에서 거하게 처갓집 양념치킨 먹방하는걸 보고 한번 먹어보고 싶어졌다.

처갓집 양념치킨에 슈프림 치킨이라고 찾아보니까 사람들이 추천하는 갓갓 치킨이란다.

양념치킨 위에 크림 치즈? 같은 소스가 뿌려져 있는 비주얼을 보니 내 초딩입맛에 딱 맞을 것 같았다.

동생과 협의 후에 처갓집 양념치킨 정발산점에서 치킨을 시켰다.


배달시간은 3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신서유기3을 다시보기로 보고있었더니 금방왔다



슈프림/간장 반반의 구성품. 타 치킨들과는 다르게 박스가 두개로 나뉘어서 온다. 오히려 이게 더 편하고 많은 것 같은 느낌이다.





슈프림 양념치킨은 정말 예상했던 것처럼 초딩스러운 맛이었다. 물론 나쁜의미로는 아니고 달달하고 끈적한게 딱 내 취향이였다. 하지만 치킨의 부위가 좀 잘못 골라졌던건지, 튀김은 괜찮았으나 좀 질긴 부분이 많아서 실망했다. 하나 좋았던 점은 떡도 들어있어서 뭔가 닭강정+양념치킨을 섞어먹는 느낌이었다. 

간장치킨은 사진에서 보다시피 피망이랑 같이 볶아져서 오는데 내 취향이 아니었다. 그 피망 향이 너무 강해서 배달왔을 때부터 내가 무슨 피망치킨 시켰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래도 치킨에는 맛이 강하게 묻은건 아니라서 치킨만 먹으면 먹을만 한데 솔직히 먹으면서 밥반찬에 더 가깝다는 느낌이 들었다. 

다음에 시켜먹는다면 슈프림 양념치킨만 시켜먹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