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3

티스토리 초대장 6장 배포합니다. 블로그 관리 페이지를 둘러보던 와중 초대장이 있는걸 발견했어요. 저도 옛날에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은데 초대장이 없어서 못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이 글을 보는 분이 얼마나 계시련지는 모르겠지만 초대장이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메일도 같이) 6장 있으니까 선착순으로 배포할게요! 2017. 9. 27.
페퍼톤스 - Thank you 내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다. 가사는 기본에 멜로디부터 베이스라인까지 모두 마음에 쏙 든다.나도 언젠가 이런 가사를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게 한 노래. 서두르지 않기를 흔들리고 물들지 않기를 언제나 너의 그 말처럼 살아갈 수 있을까? 아직까지 그대로 불안하고 모자란 나지만 가끔 기댈 수 있는 추억 그게 참 고마워 복잡한 세상에 지치고 무뎌져 어지러워하는 우리들 설레고 벅차던 처음의 한 걸음은 조금씩 더 멀어져 가는데 함께 할 수 있기를 햇살이 비추기를 소리 내어 하하 웃고 모두 내려놓기를 한 치 앞도 캄캄한 이 먼 길의 어딘가에 소중하게 간직해둔 널 만날 수 있기를 이유도 모른 채 시작해버린 삶 이 머나먼 길 위에서 끝없이 걸어갈 의미가 되어줄 누군가를 만날 수 있다면 함께 할 수 있.. 2017. 9. 21.
종합 비타민과 오메가3을 샀다 비타민 같은 건강 관련 티비 프로에서 약사들이 공통적으로 추천하는 약 종류 세가지가 있다. 실제 각종 알약을 챙겨먹는 사람들은 열 가지가 넘는 약을 하루마다 먹지만 일반인들에게는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기 떄문에 3가지를 추천한다고 한다. 그건 바로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 D다. 난 평소에 육식주의자라고 하고 다닐만큼 채소를 싫어하는 사람이다. 덕분에 비타민이 모자란지 요즘들어 아침에 일어날 때 몸이 피곤한 느낌이 많이 든다. 그래서 얼마전 마트에 가서 종합비타민이랑 오메가3을 사왔다. 근데.... 먹으려고 꺼내고 보니 약 크기가 비범하다. 미국이라 그런가? 모든게 커다란 미국에서는 알약 크기도 거대하다. 이거 먹다가 건강해지기 전에 목이 막혀서 죽는게 아니련지 한편으론 걱정이 될 정도다. 잠시 꺼내.. 2017. 9.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