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간

[홍대맛집] 홍대 항정살, 시오항정 홍대 고기맛집! 회식장소 모임장소 완전 강추!

by Lunethan 2018. 6. 21.

지인들과 홍대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맛집을 발견했다!


요즘 들어 항상 여러명이서 모이기에 괜찮은 고깃집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항정살 맛집을 찾을줄이야!!!


생각보다 잘 안알려진 것 같아서 홍대고기맛집으로 소개하고 싶었다.


회식, 단체모임하기 좋은 홍대 공복 리뷰 ㄱㄱ싱












인테리어가 엄청 친숙하고 재미있다. 


여기저기 써져있는 글귀도 재밌는데 신기했던 점은 사장님 세명이 고등학교 제일 친한 친구 세명이라고 한다.


셋이서 투자금 엔빵해서 동업하는 시스템이라나 ㅎㅎㅎ


그래서 "우리들은 친구였다. 동업하기 전까지" 라고 써져있다.










가게 인테리어가 빈티지 풍이 나면서 되게 독특하다고 생각했다.


물어보니까 인테리어를 사장님 세명이서 셀프로 하셨다고 자랑하셨는데 다시 보니까


약간 어설퍼 보이기는 한다 ㅎㅎ


그래도 깔끔하면서 재밌는 인상이여서 좋다.



가게 메뉴판 가격이 무척 재미있다. 


1억 = 1천원인 시스템인데 음식 시킬때 뭔가 내가 부자가 된 느낌이다 ㅋㅋㅋ


나 항정살 1인분에 8억주고 먹는 사람이야~






홍대 공복의 하이라이트, 바로 고기다! 


고기집인 만큼 가장 중요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너무 좋았던 점은 고기를 주방에서 바로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옷에 냄새가 벨 걱정이 없다.


















양도 보기보다 엄청 푸짐해서 배 터지게 먹었다.

















지인이 제일 좋아했던 치즈폭풍계란찜 ㅋㅋㅋㅋ 저 위의 치즈 양이 보이시나요 ㅋㅋ







고기집에 뜬금없이 왠 피아노가 있나 했더니 사장님이 완전 뮤지션들이였다 ㅋㅋ


시범을 보여주셨는데 완전 잘치심 ㅋㅋ


가게 안바쁠때는 공연도 해주신다고 하니까 운이 좋다면 볼 수 있을지도?!






내 홍대고기맛집 리스트에 추가된 홍대 공복이였다!


시오항정, 양념목살 간단한 메뉴 두가지지만 맛은 정말 최상급 ><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도 좋고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완전 추천이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인스타: www.instagram.com/gongbok2011

페북: www.facebook.com/gongbok


SNS에 사진올리면 음료수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까 하실분은 하시길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