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정직한식사 후기

정직한식사 1월 15일 식단 후기

by Lunethan 2021. 1. 16.

안녕하세요, 루네입니다.

1월 15일 정직한 식사 식단입니다.
우거지국
제육볶음
크림떡볶이
두부조림
청포묵무침
연근조림

우선 우거지국은 된장국인데 개인적으로 된장국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육볶음은 약간 큰 고기들이 있었는데 질기지는 않아서 괜찮았어요. 크게 맛있진 않았지만 무난했습니다.
크림떡볶이는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조리하고 나니까 떡이 눌러붙었어요.
두부조림은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청포묵 무침이랑 연근 조림은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반찬이라 패스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