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유용한정보

갤럭시 노트 5 액정보호필름 강화유리 리뷰

by Lunethan 2016. 9. 9.

안녕하세요!


이번에 얼마전에 홍미노트3 대신 구입한 갤럭시 노트5에 액정보호필름을 붙히기로 했어요.


그런데 찾아보니까 요즘은 액정보호필름 말고 강화유리가 인기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강화유리로 붙히기로 했습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제품입니다.


액정보호필름



사진에 보호필름을 망치로 깨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제품은 J2CC 스크린 프로텍터입니다. Tempered Glass 강화유리라고 하는데


두깨는 0.26mm에 9H 강도, 긁힘방지, 엄청투명하면서 곡선테두리, 기포도 안생긴다고 적혀있네요.


오늘 마침 택배가 와서 제가 한번 붙혀봤습니다~





택배봉투를 뜯으니 이렇게 된 케이스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뒷면을 보니까 QR코드와 붙히는 방법이 적혀있네요.


QR코드를 들어가보니까 그냥 아마존 검색 링크랑 연결되어있어요.


전 또 무슨 잘붙히는 방법 비디오라도 있는줄..





박스를 열면 뭐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안에 또다른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에 쌓인 강화유리와 액정클리너, 그리고 먼지제거


스티커가 있습니다. 각각 2개씩 들어있는데 하나만 찍어봤어요!



붙히는 방법은 저기 있는 1번 액정클리너로 표면을 문질러줍니다. 알코올이 묻어있어서


너무 많이는 말고 적당히 표면에 먼지제거용으로 문질러주세요.


그다음에 2번 건조한 클리너로 슥슥 물기를 닦아내세요!


그다음에 먼지가 묻었으면 먼지제거 스티커로 정리하고 


강화유리의 스티커를 떼어냅니다.


그냥 한번에 팍 떼어내도 괜찮아요.


그다음에 핸드폰 위에 위치를 맞춰서 살포시 얹어놓고 손가락으로 중심부분을 살포시 눌러주면!!!


정말 신기하게도 기포가 하나도 없이 착 달라붙습니다!!!!


완전신기!!!!!!



리뷰도 엄청 좋던데 역시 리뷰대로 붙히기도 쉽고 강도도 좋고 두깨도 괜찮네요.


다만 지문이 묻긴 하는데 뭐 그냥 액정보호필름도 지문은 잘묻으니까 괜찮아요.


가격도 2장에 $6.99로 한장에 4천원도 안하고!!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