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네의 일상/일상얘기

[미라클 모닝 2일차] 일어나기 힘들다

by Lunethan 2021. 2. 4.

 

아침에 일어나기 너무 힘들다


어제 미라클 모닝을 하고 생각보다 피곤하지 않았다. 그래서 아침 시간을 좀 더 활용하기 위해 30분 더 일찍 일어나려고 했는데... 너무 졸려서 도저히 안될 것 같았다. 그래서 결국 어제랑 같은 시간에 일어나버렸다.

거의 미라클 모닝 자체를 실패할 뻔 했는데, 일단 일주일만 버텨보자 하는 심정으로 억지로 일어났다.

어제 밤에 자기 전에 아침에 일어나는거에 대한 확언을 안해서 그런가? 일어날 때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했다.

그래도 일주일만


그래도 정말 일주일만 한번 해보자. 그래도 정말 아니다 싶으면 그 때 가서 결정하면 된다.
아니면 내가 미라클 모닝을 잘못하고 있을 수도 있다. 내가 책을 읽고 해보는게 아니라서 정확하게 하는게 아닐 수도 있다. 나중에 책을 꼭 한번 읽어봐야 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