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간/리뷰

포켓몬go 레벨 20까지 초고속으로 찍는 방법

by Lunethan 2016. 8. 28.

얼마전의 패치로 포켓몬 포획이 힘들어짐에 따라 레벨업이 매우 힘들어졌습니다. 

고로 그냥 돌아다니면서 포켓몬을 포획해서 레벨업을 하는 방법은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다소 비효율적인 방법이 되었으므로 가장 빨리 레벨 20을 찍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왜 20레벨을 목표로 할까?


20레벨을 목표로 하는 이유는 레벨이 높을수록 나오는 야생 포켓몬의 CP가 올라가기 떄문입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CP의 최대치가 올라가서 더 강한 포켓몬이 나올 확률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레벨업때마다 주는 보상이 있기 때문에 레벨을 최대한 빨리 올려서 보상을 챙겨서 더 많은 포켓몬을 잡을 수 있게 됩니다. 레벨이 낮을때 육성을 시작하시게 되면 나중에 레벨업했을때 잡은 포켓몬보다 육성한 포켓몬 레벨이 더 낮은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2. 레벨업 방법


30레벨까지의 경험치 표입니다.


레벨 20까지 올리려면 경험치 21만이 필요합니다. 


레벨업을 위해서는 포켓몬 포획, 도감등록, 진화, 알 부화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레벨 1~10 


아직은 필요경험치가 많지 않기 때문에 포케스탑 3개정도 모여있는 장소에 가셔서 돌아다니시면서 포켓몬을 포획하시면 됩니다. 



레벨 10 이상


레벨 9, 10, 15, 20때 럭키에그라는 아이템을 줍니다. 이 아이템은 사용시 30분동안 얻는 경험치를 2배 해주는데요. 얻은 이 아이템들을 일단 모아두시기 바랍니다. 그다음에 뿔충이, 구구, 캐터피 같은 흔히 나오는 포켓몬들을 잔뜩 모읍니다. 250칸이 다 찰때까지 모은다음에 럭키에그를 쓰고 한번에 진화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