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장소/유용한정보

[무료, 유료] KT 컬러링 링투유 변경 및 설정하는 방법

by Lunethan 2020. 7. 28.

오늘은 KT 컬러링 링투유 변경 및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에서 마이케이티라는

어플을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하면

이렇게 홈 화면이 떠요!

 

왼쪽 상단에 있는

점3개 아이콘을 클릭하면

7개의 큰 아이콘 중

상품서비스를 선택해요!

상품서비스의 세부키워드 중

모바일 전용서비스 아이콘을

선택하면 옆에 링투유라는

선택란이 있죠~?

그걸 선택해주세요!

링투유를 누르면

컬러링을 설정할 수 있는

기본화면이 나타나요!

거기서 본인의 전화번호가 맞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그런 다음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노래 목록들이 주욱 뜨는데

최신노래, 인기노래, 무료노래 중

선택하셔서 목록을 확인하면 되요!

 

저는 놀면뭐하니에서 이효리님이

불러서 역주행한

블루의 다운타운베이비 노래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7월의 링투유 컬러링은

다운타운베이비로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오른쪽에 음표모양

버튼을 누른 후

설정하기를 클릭!

 

후렴, 앞부분, 뒷부분을

들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부분을

선택해서 설정을 하면 되요!

 

 

선택을 하고, 스크롤을 내리면

본인이 맞는지

인증을 해야해요!

이것도 간단합니다:)

인증번호 전송을 누른 후

문자가 오면 그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를 누르면 되요.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확인을 누르면

PASS됩니다!

이렇게 링투유의 컬러링

설정이 완료됐어요!

최종적으로 링투유 설정이 끝나면

문자로 컬러링 설정이

완료됐다고 메신저가 와요.

문자가 오면

컬러링 설정 완료!

지금 제 폰으로 전화하시면

다운타운베이비가 흘러나옵니다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눌러주시면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