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간/리뷰

아에르 마스크 KF94 리뷰 후기

by Lunethan 2021. 1. 1.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보건용 마스크 대형 KF94
28,550


사진을 클릭하시면 쿠팡 최저가로 구입 가능합니다



제가 가장 애용하는 아에르 마스크

1. 가격

한 장에 1천원 하는 개별 마스크와 달리 대용량이다 보니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 가격은 지금과 같이 1개당 500원이에요. 지금 품절 떠있던데 가격은 동일합니다.

 

2. 크기

다향한 브랜드의 마스크를 사용해봤지만 아에르만큼 큰 마스크도 없어요. 그렇다보니 일반 얼굴 크기를 가지신 분들은 다른 제품을 사용해도 되지만 얼굴이 큰 남성분들이라 면 아무리 대형이라 해도 다른 마스크들은 크기가 맞지 않아 불편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아에르 대형은 그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큰 사이즈의 크기를 갖고 있어요. 다른 브 랜드로 빗대어 말하자면 아에르 대형은 다른 브랜드 마스크들의 특대형 혹은 특특대행 정도? 대행을 써도 마스크가 작다 싶으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아에르 대형 쓰세요. 단, 얼굴이 평균인 분들은 중형 좀 작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제품 추천드립니다.

 

3 분리형

분리형이라 다른 마스크에 비해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이 넓어 숨쉬기에 편합니다. 제가 다른 마스크를 사용하더라도 부리형은 포기하지 못해요. 그만큼 숨쉬기 편리한 마스크 예요.

 

4. 포장 하나당 2매씩 들어가있어 포장은 아쉬운 편이에요. 예전에는 개별 포장되어 있어 사용하 기 좋았는데 왜 바뀌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가격을 줄이려고 바꾸신 것 같은데 아쉽네요. 그리고 60개가 오는데 따로 어디에 담아오는 게 아니라 택배상자에 담겨와 좀 당황스러 웠어요. 하지만 다른 부분이 다 만족스러워 별은 개 전부 줍니다.

아에르 마스크는 코로나 마스크 대란으로 너도나도 가격을 올릴 때 가격을 계속 유지하던 브랜드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이기도 해요. 제가 처음 구매할 당시에는 마켓팅이라고 해서 시간 맞추어 선착순으로 구매하는 시스 템이었는데 이제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대용량으로도 판매해 그럴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마음에 들어요. 지금은 품절이지만요...

또한 이전에는 10매씩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매로 한 번에 대용량을 구매해 한동안은 마음편히 지낼 수 있을 것 같네요.

 

한동안은 마스크 걱정이 없지만 다 쓰게 되면 아에르로 또 구매할 거예요.

 

 

호흡 편함. 귀 안아픔, 볼살 잘 감싸줌.

아에르 마스크를 써보기 전에는 KF94가 좋은데 귀가 아프거나 볼 옆쪽이 다 나와있고 호흡이 너부 답답해서 쓰기가 좀 불편함이 너무 컸어요.

서예지님 광고보고 알게되어 호흡이 편하다는 말 보고 주문했습니다. 신랑이랑 같이 쓰려고 대형 주문했어요. 볼 살이 둘다 많아서 괜찮겠거니 하고 써봤는데 신랑은 잘 맞는데 여성분들은 볼살이 많아도 중형 쓰셔야겠어요 엄청 커서 코나 광대쪽이 뜨네요. 대형은 남자분를 중에서도 얼굴 작으신 분들은 중형으로 쓰셔야해요.

 

확실히 호흡이 다른 KF94 마스크 보다 편해요 볼 옆쪽도 넓게 감싸줘서 얼굴살 잘 가려주네요

그리고.... 귀가 안아파요. 최고!!!

귀가 작아서 다른 마스크 쓰면 너무 아프고 벗겨지고 난리도 아닌데, 이건 끈이 두껍고 부드러워서 안아파요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보건용 마스크 소형 KF94 (스몰사이즈)
26,1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