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간/리뷰

필립스 전기면도기 추천 남자친구 남편 선물

by Lunethan 2021. 2. 4.

 

 

 

필립스 5000시리즈 전기면도기, S5940/11, 수퍼노바 실버

 

 

사용 후기:


부드럽고 잘 됨 하지만 아주 깔끔하게는 아님 필립스 5000시리즈 전기면도기, S5940/11 수퍼노바 실버

필립스 면도기 평소 많이 검색하던 중이였어요. 아들 생일선물로 사주려고 이것저것 많이 검색하고, 상품 사용 후기 꼼꼼히 읽어가면서 제품 선택하려고 ... 그런데 필립스는 시리즈가 있네요. 숫자 적은것과 많은것 당연히 숫자가 높으면 더 성능이 좋겠다는 생각 하지만 숫자가 높으면 가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제 막 수염을 깍아야 하는 아들 선물이니 적당한것으로 선택하려고 후기 꼼꼼히 읽었어요 필립스 5000시리즈도 모델이 많아서 뭐가 좋은건지 그러다. 이 제품 선택해서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받았어요. 아들 선물도 주니 좋아하네요.

바로 박스 오픈해서 면도 해보니 아들 사용 평가는? 피부가 부담이 없고 부드럽게 깍인다. 일회용 면도기 쓰다 이거 쓰니 편하다 좋다. 면도 많이 해본 아빠가 옆에서 보더니 필립스 면도기 5000시리즈면 - 좋은거다 라고 말해주니 아들 더 신나게 면도. 면도할때 면도기 소리 그리 크지 않아 스므스하게 지나간다.

 

단점 일회용 면도기로 거품내서 하는것보다 깨끗하게 되니 않는다는것 3개의 날이 얼굴 코, 턱 부분에 잘 밀착이 만된다. 마지막으로 사용 설명서가 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기분 나쁘다. 사용설명서 한개는 그림으로 되어있는데, 무슨 소리인지 이해하기 애매하다..

별 하나 뺀 이유 - 설명서 그림과 영어로 되어서 하나 뱀 따로 한글로 된 간단한 설명서가 있으면 굿 인데... 아쉽다.


 

역시 10년 써도 죽지 않는 필립스 면도기!!! 10년 후 다시 사게되는 브랜드 유저의 평

청소 상태 점검( ) 기존 8시리즈를 사용할때는 움푹핀인 곳에 물을 흘리면서 청소나 그냥 붓으로 털어도 힘들었는데 평평해진 곳을보니 청소가 쉬워졌어요. 직관적으로 매일 청소할 수 있게 느낌을 살 려 설계가 고려된듯 해요. IP등급이 높아 흐르는 물에 씻어도 될 만큼 청소가 용이합니다. 또한, 이전 모델을 사용해 보니 분리가 굉장히 쉬워 한번씩 분해해서 햇빛에 말리기도 했어요

유지보수( ) 필립스 제품이 계속적으로 청소를 잘 할 수있게 기타 자동 세척기 등이 옵션으로 있는데 기존 필립스 유저로써 많이 아까워보이기도 한답니다. 청소가 쉬워 구지 비싸게 옵션 제품을 필요로 하지는 않습니다. 분리나 흐르는 물에 잘 씻기만해도 8만원 정도의 자동, 세척기는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타사와 비교( ) 브라운 사를 비교해보면 힘이 더 셀 순 있으나 소음이 브라운 사가 심하고 진동이 많아 개별적으로 필립스 브랜드 쓰다가 브라운 사로 넘어가기가 굉장히 부담이됩니다. 소음과 진동 이 덜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https://coupa.ng/bQYqZe

필립스 5000시리즈 전기면도기

COUPANG

www.coupang.com

 

 

필립스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S9041/37, 오이스터 메탈릭


 

 

 

 

구매이유:

남편이 자기용돈으론 너무 고가라면서 연말 클수마스선물로

이모델을 필립스 싸이트에서 구경하고서는 쿠팡서 사달라고 원하더라구요

전 여자라서 솔직히 면도기 그닥 큰 관심사가 아니여서

어떤 모델이 좋은지는 전 잘 모르고 지내서

저희 남편은 멀 구매하겠다 맘먹으면 핸드폰으로 여기저기 다 둘러보고

가격비교 꼼꼼히 하고 사는 성격이여서 신뢰가 있기에..

까다로문 남편이 고른 제품이라 믿음은 갔어요

저보고 면도기 보여주며 이제품 저제품 비교분석 해가며,

가격 비교해가며 면도기 구경 같이 하다보니

와~고가는 30~40정도 하더라구요~~대애박!!!

나름 알뜰히 살림하는 저로서는 30~40넘는 고가는 아니되오!!

눈을찢으며 안된다고 어필했더니, ᄏᄏ

20만좀넘는 이모델로 맘을정했더라구요~

그리하야 코로나로 고생한 남편을위하야 20넘지만

쉬원하게 사주자해서 이모델로 구매했습니다.

 

평가:

와 ~~ 구매한지 몇일되지도 않아서 가격이 훅 올라있어서 깜놀했어요

역쉬 좀 20만원이 넘길래 비싸다 싶었지만

남편에게 클수마수 연말 선물로 사주길 잘한것같아요

남편이 도착한 박스 열면서부터 초딩5학년이 된듯 뛸듯이 좋아하더라구요

코로나19로 우울해하는 우리 남편위해 힘내라고 고생많다고 사준건데,

생일도 아닌데 선물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감동하더니~

박스에 제품 하나 하나 열어보고 조립해서 전원켜보고

아주 신이나서 기뻐하네요~ 애같아요 남자들이 "

남자들이 자동차, 전자제품, 핸드폰! 전기면도기, 기기에 미칩니다~~ᄏ

다들 아시잖아요 남자들이 좋아라한다는걸요 ~ᄒ

역시 선물은 애나 어른이나 다 좋아하는건 똑같아요

여자들이 옷이나 구두 화장품에 혹하고 좋아하듯이

남자들은 또 비싼 면도기를 참 좋아하네요~^^

여자 남자가 서로 관심사만 다를뿐이지 여자들도 비싼구두나

옷 선물받으면 좋아하잖아요 그츄!?!!! 똑같아요 ᄒ

남자들도 똑같이 행복해하네요~!!

제품 박스 열면은 면도기 딱!!, 코털제모기딱, 구렛나루제모기딱,

세척기 블랙으로 고급지게 은근크고 딱, 세척제 이쁘게 딱,

남편이 받자마자 면도기 전원켜보고 그다음

콧털제모기 끼워서 전원켜보고, 그다음

구렛나루제모기 연결 전원켜보고,

마지막 세척기에 세척제 끼우려고

세척기 본통 옆쪽에 동그란 버튼 누르니까

밑으로 팍 빠지며 세척제 끼우게 숨 나오는데 ~~~

저 옆에 있다 영화 트렌스포머 보는줄요~ 깜놀~~~!!

신기하고 고급지고 남편이 신나서 제품 제게 막 흥분해서 설명해주고

동영상도 찍어줬는데 필립스회사 직원빙의된듯 잘 조립하길래

너무 그모습이 웃겨서 웃음나와서 막 웃었어요~ ᄏᄏ

근데 오우야~~진짜 제품 비싼값어치 하네요 ~ 인정합니다!!!

진짜 세척기 느므느므 세련 고급미 물씬~!!!

세척제 딱 밑에 케이스맞게 끼우더니 세척버튼 찾아누르니까

소음도 크지않게 조용히 세척되고 오와~~~~~!!

그리고 끄더니 밧데리 한칸밖에없이 배송되었다고 다시 충전모드

해놓으니 불들오더니 세척케이스에 본채끼우니,

밧데리 밧데리모양 뜨면서 칸수가보이게 충전되고,

불도 같이 드러오더라구요~

이야~ 겉모습도 멋지구요 기능도 다좋구요

사용시 유용하게 잘만들어졌네요~

그리고 남편이 면도도 그전날해서 수염도 별로 많진않았는데...

그새 자라난 수염 본체로 밀어보더니 오~~~요거 복선이 아주 부드럽게

왔다갔다 움직여지면서 면도도 잘된다고 밀착력도 절삭력도보라면서

턱 제게 드리밀며 터치강요해서 애같은 남편보며 웃겨서 턱 만져줘보니

오~~~~아주 그냥 깨끗이 면도 되었더라구요 놀람요~신기방기했어요.

이래서 비싼 전기면도기 사는구나 ~~~ 오~~~ 신세계였어요~ ᄒ

전 여자다보니, 20만원 넘는 전기면도기 머하러 사나 했는데...

아니네요 좋습니다 진짜 비싼 값어치 하네요

제품진짜고급지고 기능도 좋고 구성도 알차고 최고네요~

선택잘한것같아요 이제품 적당히 비싸고 과하게 비싼게아니였네요~~~!!

남편이 사용해보고 좋다하니 최고선물이 되준거죠~

코로나19로 날도 추운데 가족을위해 고생하는데 요정도 선물은

해주고싶더라구요~!!

남편왈~~ 남자들이 좋아할만한 사양이고 잘깍이고

제품도 멋지고 최고라고 칭찬일색했어요~~~!!

이야~~~"면도기 잘알못, 인 제가바도 좋았어요."

거짓말 안보태고 진심 제품 진짜 고급집니다 좋아요!!!!!

구성품도 유용하고요 추천할만한 좋은상품 입니다~

 

 

https://coupa.ng/bQYrMo

필립스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