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공간/리뷰

KF94 마스크 구매 방법 후기 TOP3

by Lunethan 2021. 1. 4.

 

탐사 소프트 황사방역마스크 KF94 대형 슬림핏 (지퍼백) 100개입
38,790원


사진을 누르시면 쿠팡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코로나시대에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네요. 평상시에는 답답하고 호흡하기도 힘든 것 같고, 하루종일 끼고있어야 하다보니 덴탈마스크를 착용하곤 했는데요. 최근 코로나 확진자수가 급격히 늘고 있고 코로나 종식이 언제가될지 모르는 불투명한 상황에서 개개인 스스로가 본인 방역에 철저한 것이 중요한 것 같아 KFS4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덴탈마스크보다는 KFA를 착용하는 것이 바이러스차단에 더 뛰어난 효과가 있으니까요.

 

● 그러나, KFA 착용이 망설여지는 이유는 아무래도 그 답답함 때문인데요. 이 제품은 위생적인 지퍼백타입으로 되어있어 마스크를 꺼내고 다시 밀폐하여 안전하게, 외부로부터 미생물이 나 오염원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관이 가능합니다. 또한, 얼굴 크기에 맞게 끈 조절이 가능하여 얼굴이 작으신분들은 마스크가 들떠서 그 사이로 바이러스가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KF94를 착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스크를 졸바르게 착용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계시죠? 마스크를 손으로 만지거나, 걸쳐 쓰거나 하면 마스크를 통해 얻는 바이러스 차폐를 이 낮아진다고하니 착용방법에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또한 믿을 수 있는 국산 원단, 국내 제조 이고,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도록 낮은 흡기저항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안면부 흡기저항이 KFA 식약처 기준으로 UPa인데, 탐사 KF94 소프트 황사마스크 대형 흡기저항 테스트 결과 전처리 전에는 평균 2pa. 전처리 후에는 평균 27pa이네요. 흑기저항이 낮를수록 숨쉬기 편하다고하는데, 이러한 실험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쿠팡 탐사수는 정말 편안한 호흡 능력을 가졌다고 보이네요.

 

● 제품 시험성적서가 상세페이지에 있으니 믿고 구매합니다. 가격도 저렴한편이라 앞으로도 쿠팡탐사 마스크를 구매할 것 같네요~

 

 

 

후레쉬가드 방역마스크 대형 KF94 50개입
19,250원


사진을 클릭하시면 쿠팡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원하던 마스크에요~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대형맞내요 요즘 대형이라고하고 중대형 크기가 난무하는데 요아인 대형맞아요 고무줄 짱짱하고 밀착력 좋습니다.

 

1인당 5매 한번 구입할 수 밖에없는게 아쉽습니다.

 

마스크 디자인도 예뻐요 하나씩 낱개포장으로 위생적입니다.

 

요즘 KF94가 많은회사에서 제조하고 많긴한데, 사이즈를 조금씩 작게해서 원가절감하는 것 같아요 막상 사보면 18cm정도 크기로 2cm정도 착더라구요 대형은 20cm는 넘어야해요 요 제품은 20cm로 대형 맞습니다.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화이트 대형 KF94
26,890원


사진을 누르시면 쿠팡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정말정말 피부가 예민하고 호흡기는 정말 아주 허약한 사람입니다.ᅲᅲ

비염 말고도 아무튼 잔병이 찾아요ᅲᅲ

 

사실 어떤 마스크가 좋다 안좋다 이래도 그중에 맞는 거 찾는 게 정말 어려운 사람이에요. 모들 외출겸 써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제 피부에도 맞으려나 하고 엄청 걱정했어요ᅲ

 

마스크 안이 막 부드럽거나 그런 드라마틱한건 아니지만 다른 마스크들과 비교해서 보면 일단 각이 잡혀서 그게 좋네요. 그리고 끈이 굵어서 끊어질 일은 없어서 좋았어요.

 

공적마스크로 사보니까.. 일부 마스크 끈 진짜 허접한 것도 있더라고요. 

이건 품질이 좋아서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