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3

귀여운 포켓몬 털실 가챠 올콜렉 후기 홍대 가챠샵에서 처음으로 가챠를 뽑아봤다! 포켓몬들이 털실을 갖고 노는 테마의 가챠인데 하얀색 식스테일이 너무너무 예뻐서 이거만 가지고 싶어서 가챠를 시작했다. 저 오른쪽 아래 엄청나게 귀여운 식스테일이 보이는가!! 포켓몬 골드 이후로는 잘 안해서 왜 갑자기 식스테일이 하얘진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다. 그래서 식스테일 한마리만 뽑을 때까지만 그만하려고 했으나, 식스테일만 빼고 다른애들이 다 나왔다.. 그래서 오기로 계속 식스테일을 뽑을 때 까지 돌렸다! 다행히도 중복 1마리만 나오고 올콜렉! 이브이! 얘는 누가 키우던건지 머리가 이상하다. 그래도 귀엽. 얘는 누군지 잘 몰랐는데, 냐오볼이라고 한다. 혼자 건방지게 누워있는데 얘도 나름 귀엽다. 피카츄 닮은 포켓몬이다. 따라큐라고 하는데 되게 대충 그려서.. 2019. 3. 21.
삼성 갤럭시 버즈 사용기 및 꿀팁 공유! 전 포스팅 (에어팟, 갤럭시 버즈 둘다 써보고 쓰는 장단점)에서도 썼듯이 나는 에어팟에서 갤럭시 버즈로 넘어온 유저다. 갤럭시 버즈를 받고서 착용하자마자 에어팟을 중고로 팔아버릴 정도로 갤럭시 버즈가 개인적으로는 에어팟보다 좋다고 생각한다. 내가 커널형 이어폰을 선호하는것도 있지만, 그 외의 것들에서도 버즈가 에어팟보다 뛰어난 점들을 찾을 수 있다. 1. 완벽한 주변소리 차음과 이로 인한 음질 향상자꾸 에어팟과 비교하게 되지만, 에어팟은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거나 신촌 거리같은 사람 많고 시끄러운 곳을 갈 때 노래를 잘 들을 수가 없다. 차음이 안되기 떄문이다. 노래가 주변 소리와 자꾸 섞여서 집중도 잘 안되고, 노래 뿐만 아니라 통화할 때는 목소리 또한 잘 안들린다. 반해 갤럭시 버즈는 커널형으로 주변 .. 2019. 3. 20.
에어팟, 갤럭시 버즈 둘다 써보고 쓰는 장단점 본론부터 말하자면, 나는 갤럭시 버즈를 쓴 후로 에어팟을 중고로 팔아버렸다. 에어팟도 에어팟 나름의 장점이 있지만 나에게는 갤럭시 버즈가 에어팟보다 훨씬 좋다고 느껴졌다. 기본적인 스펙은 이렇다. 애플 에어팟: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음악재생, 통화 2시간. 이어폰 무게 각각 4g, 케이스무게 38g삼성 갤럭시 버즈: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음악재생, 통화 5시간. 무게 각각 5.6g, 케이스 무게 39.6g 최대 음악재생시간은 둘다 비슷한데 갤럭시 버즈가 통화시간이 2.5배 더 길다. 이어폰 무게는 삼성이 1.6그램 더 무거워서 약 30%더 무겁다. 케이스 무게는 비슷비슷하다. 1. 무게 처음 스펙을 비교해 봤을 때는, 갤럭시 버즈가 에어팟보다 무게가 훨씬 더 무거우니까 별로지 않을까? 라고.. 2019. 3. 19.